![태극기](/local/images/layout/img_taegeukgi.png)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local/images/sub/img_sub_visual1.jpg)
뉴스·공지
알림
- 제목
- 2014년 7~9월 통계조사원 채용공고
- 등록일
- 2014-06-10
- 담당부서
- 지역협력과
- 담당자
- 윤솔
- 전화번호
- 031-231-7939
경기고용노동지청 공고 제 2014 - 39 호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경기지청 통계조사원 채용공고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경기지청 통계조사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6월 10일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경기지청장
====================================================================
1. 채용예정인원 : 65명
2. 담당업무 및 채용기간
가. 담당업무 : 통계조사표 회수․검토․입력 등
※담당 조사 업무는 임의 배분 예정 - 사업체노동력조사, 기간제근로자현황조사, 고용형태별근로실태조사
나. 채용기간 : 2014. 7. 1.(화) ~ 9. 26.(금)
*조사일정 및 진행사항에 따라 채용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3. 근무조건
가. 근무장소 : 수원고용센터 노동시장분석팀(팔달구 경수대로 581 세아빌딩 4층)
※ 조사업무 수행지역이 경기남부권이며, 사정에 따라 출장조사 병행 필수
나. 임금 : 일급 46,000원, 주휴수당 등 법정수당 지급
다. 근무시간 : 주 40시간, 1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라. 후생복지 : 4대 보험 가입
마. 기타 휴일 ․ 휴가 등은 「고용노동부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훈령 제119호, ’14.3.19.)」에 따름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4. 6. 10.(화) ~ 6. 17.(화)
나. 접수방법 : 워크넷(www.work.go.kr)에서 알선요청(구직등록) 후 온라인 입사지원
※ 반드시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붙임 1> 서식으로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경기지청 통계조사원 채용공고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경기지청 통계조사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6월 10일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경기지청장
====================================================================
1. 채용예정인원 : 65명
2. 담당업무 및 채용기간
가. 담당업무 : 통계조사표 회수․검토․입력 등
※담당 조사 업무는 임의 배분 예정 - 사업체노동력조사, 기간제근로자현황조사, 고용형태별근로실태조사
나. 채용기간 : 2014. 7. 1.(화) ~ 9. 26.(금)
*조사일정 및 진행사항에 따라 채용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3. 근무조건
가. 근무장소 : 수원고용센터 노동시장분석팀(팔달구 경수대로 581 세아빌딩 4층)
※ 조사업무 수행지역이 경기남부권이며, 사정에 따라 출장조사 병행 필수
나. 임금 : 일급 46,000원, 주휴수당 등 법정수당 지급
다. 근무시간 : 주 40시간, 1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라. 후생복지 : 4대 보험 가입
마. 기타 휴일 ․ 휴가 등은 「고용노동부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훈령 제119호, ’14.3.19.)」에 따름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4. 6. 10.(화) ~ 6. 17.(화)
나. 접수방법 : 워크넷(www.work.go.kr)에서 알선요청(구직등록) 후 온라인 입사지원
※ 반드시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붙임 1> 서식으로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