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local/images/layout/img_taegeukgi.png)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local/images/sub/img_sub_visual1.jpg)
뉴스·공지
알림
- 제목
- 서울강남지청 고객지원실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업무 일시중단 알림
- 등록일
- 2022-02-21
- 담당부서
- 고용관리과
- 담당자
- 서해리
- 전화번호
- 02-3465-8406
서울강남지청 고객지원실 직원이 2.21.(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소속직원 선제 신속항원 검사를 위해 서울강남지청 8층 고객지원실 업무을 일시 중단함을 알려드립니다.
ㅇ 폐쇄일시 및 업무 중단 기간
- 2.21.(월) 10:00~ 상황종료시까지
ㅇ 조치상황
- 2.21.(월) 10:00 청사 전체 방역 실시(완료)
- 고객지원실 소속직원 전원 신속항원검사 실시
업무 재개 시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속직원 선제 신속항원 검사를 위해 서울강남지청 8층 고객지원실 업무을 일시 중단함을 알려드립니다.
ㅇ 폐쇄일시 및 업무 중단 기간
- 2.21.(월) 10:00~ 상황종료시까지
ㅇ 조치상황
- 2.21.(월) 10:00 청사 전체 방역 실시(완료)
- 고객지원실 소속직원 전원 신속항원검사 실시
업무 재개 시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