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서울동부고용센터와 김시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9-09-18 
등록자
 
해당관서
서울동부고용센터 
해당공무원
김시현 선생님(동부고용센터 청년지원프로그램) 
공개범위
실명공개
청년지원금을 받던 중, 고용센터에 1:1 상담을 신청하여 받게 되어 김시현 선생님과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1:1로 적극적으로 상담해주시고, 문제점과 보완해야 할 점을 빠르게 파악하여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셨습니다.
특히, 서류통과가 된 기업에 실제 면접을 보러 가기 전, 선생님과 모의 면접을 진행했던 시간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연습했던 예상질문들이 실제 면접에 나와서 잘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제가 저를 더욱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부족한 부분을 고칠 수 있도록 열심히 도와주셨어요. 
그리고 다른분 상담하시기 전에 잠깐 휴식시간도 필요하실텐데도 매 시간마다 끝날때 한마디라도 더 도움되는 얘기를 해주시려해서 감동받았어요.

선생님이 주신 도움과 용기에 힘입어 결과적으로 면접에 합격하여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신 고용센터와 적극적으로 상담해주신 김시현 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1:1 상담을 꼭 받아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