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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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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공지
알림
- 제목
- 국민권익위원회 고충 상담센터 운영 안내
- 등록일
- 2011-09-26
- 담당부서
- 기획총괄과
- 담당자
- 조재현
- 전화번호
- 02-2004-7328
"국민 권익위원회 상담센터 운영 안내"_상담신청하러가기(클릭)
□ 상담센터 설치개요
❍ 설치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 서울, 수도권 및 전국에서 방문하는 상담인에 대한 상담편의 제공
❍ 설치장소 : 국민권익위원회(신관 1층)
❍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상담센터 운영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2명이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금), 법무사(화,목), 공인노무사(수,금)가 요일별로 1명씩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 상담센터 설치개요
❍ 설치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 서울, 수도권 및 전국에서 방문하는 상담인에 대한 상담편의 제공
❍ 설치장소 : 국민권익위원회(신관 1층)
❍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상담센터 운영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2명이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금), 법무사(화,목), 공인노무사(수,금)가 요일별로 1명씩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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