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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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카페에 글쓰기권한이 없다는데 재난지원금 문의 어디에 합니까 도대체. 언제 받는데요.국민상대로 거짓말 하면 안돼지요. 언제 세금 미뤄줬습니까?기계못다루는 60대는 답답 뿐
- 답변
- 죄송합니다 빠른인터넷 상담은 노동법 관련 간단한 답변안내가 이루어지는 창구로 해당 지원금 실무처리기관이 아니므로 귀 신청에 대한 현재 처리상황 및 지원금 지급관련하여 확답이 어렵습니다.(전산조회 불가)
- 저희 상담기관으로서도 확인 후 미지급 사안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수 있어 답변안내가 가능하다면 답변을 드리고 싶은 맘 간절하나 담당자 및 연락처, 지원금 관련사항 등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만약, 상당기간 지체가 이루어진다면 다소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우리부 블로그*, 홈페이지에 안내드린 전담 콜센터나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로 유선, 방문하여 지연사항에 대해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s://b.naver.com/molab_suda/221985923399
* 관할 고용센터는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 → 상단의 ‘민원’ → 지방청/고용센터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담 콜센터(1899-9595)
귀하의 신청서 처리내역 등에 대해 센터 등으로도 문의하였으나 답변안내가 어렵다면 동 제도를 총괄하는 고용노동부 본부(코로나 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단<044-202-7381>) 직접 문의가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