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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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고용안정지원금 7.24. 이의신청, 8.13.확인메일 받음. 두달이 다돼가는데 진행소식이 없습니다.이의신청건은 언제 심사하나요. 신속한처리 부탁합니다. 1차 처리후 2차 진행하세요
- 답변
- 죄송합니다. 우리부 빠른 인터넷 상담은 고용노동관련 지침 및 규정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 간단히 답변하는 창구로서 귀하의 지원금 부지급 처리기관 및 전산조회가 불가하여 구체적인 처리 기관 등의 현황에 대하여는 안내가 곤란한 점 양해를 구합니다.
안내된 메일로 이의신청서를 보낸 경우 누락없이 검토할 것으로 사료되며, 현재 기존 신청서 검토 등으로 업무가 폭증하여 지원금 지급서류가 처리된 후 이의신청에 대한 검토가 가능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1. 현재, 온라인으로 심사, 지급 진행상황에 대해 문의를 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네이버 카페를 개설하여 운영합니다. ※ 단, 네이버 카페는 공식 민원 창구는 아님
귀하의 지원금 처리상황에 대해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네이버 카페에 접속하여 성함, 주민등록번호, 접수번호 등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답변안내가 가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단,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을 남기실 경우 반드시 비공개로 올리시기 바랍니다.)
- 카페명: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 카페 주소: https://cafe.naver.com/covid19eigokr
2. 또는 주소지 관할 고용센터 (안내 등의 업무를 이행하며 담당자가 아님에 유의)로 유선, 방문하여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 관할 고용센터는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 → 상단의 ‘민원’ → 지방청/고용센터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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