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친절과 미소는 세상을 행복하게 한다.
등록일
2021-08-02 
등록자
나정순 
해당관서
아산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송미애님 
공개범위
실명공개
   실업급여를 신청하기 위하여  네비를 켜고   대도시에 위치한  천안센터를 찾아갔다.  예산으로 이사 온지가 얼마 안되어 낮설은 천안~  코로나로 인하여 그러한지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발딪고 설수 없을 만큼 붐볐다. 번호표를 뽑고 한참을 기다렸으나  차례가 되어 상담은 간단히 끝이 났다.  급여수급 대상인지 조차도 확인을 받지 못하고 이러저러한 서류를 준비해 아산센타로 가서 상담을 하라는 것이었다.
   무거운 발길을 돌리고 몇일후  아산센타를 갔다.  나이도 있다 보니 쉽게 구직을 할수도 없는 상황 실업급여를 받으며 구직을 해야한는 절실한 상황에 너무도 친절하고 미소 가득한  모습의 송미애선생님!  편안한 맘으로 상담을 받게 되었고 궁금했던것과 준비하여 제출할 서류들까지도 아주 꼼꼼히 안내해 주시어 너무도 감사했으며 센타를 찾는 모든이에게 이렇게  친절한 송미애선생님이 계시다는것에 든든하기까지 하다.  또한 구직활동 중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어 전화 통화를 하는데도 친절하고 웃음가득한 응대의 목소리를 떠올리며 혼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곤 합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