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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고객에게 다가가는 고용지원센터
담당부서
기획총괄과 
전화번호
042-480-6002 
담당자
정현진 
등록일
2009-08-17 
                                                                               
고객에게 다가가는 고용지원센터
-  고객설문 참여자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
- 고객설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고용지원센터
□ 대전지방노동청(청장 김윤배)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는 고객(민원인)이 센터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 하고 수렴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고객의 고민과 애로사항 등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을 위한,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노동행정의  구현을 목표로 2008년부터『고객의 소리』방송을 추진하고 있다.
   ㅇ 『고객의 소리』방송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제시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데 최근에는 고객의 참여와 관심 증진을 위해 고용지원센터 1층 안내데스크 옆에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하고『고객의 소리』 설문 참여자에 대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기로 하고, 설문에 참여한 79명의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2009.8.17(월)에 경품을 증정하였다.
   ○ 이번에 마련한『고객의 소리』설문 참여자 경품 증정 행사는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고객이 눈으로 직접 확인함으로써 국민을 섬기는 고용지원센터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켜 봉사행정, 현장 및 문제중심행정, 기동행정 등 고객감동을 구현하기 위한 새로운 노동행정 패러다임의 변화를 추구하는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의 의지를 실감할 수 있는 사례이다.
□ 박종필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소장은 “이번 경품증정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더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경청하고, 고객의 고민과 애로사항의 해결에 앞장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선진화된 고용행정서비스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대전지역 주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관련 사진 별첨)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