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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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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경제신문사 주관 ˝2010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등록일
2010-01-22 
조회
738 

노동부(장관 임태희)가 1.22(금)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하는 ?2010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11:00, 조선호텔 2F오키드룸)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창조함으로써 소비자 권익보호와 선진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정부, 학술연구자에 대해 시상하며 올해로 4번째 운영되고 있다.

노동부는 지난해 고용위기를 맞아 국민의 일자리 유지와 취업기회 확대를 위해 전 직원이 밤낮없이 매진하고, 콜센터 신설 및 온라인 민원서비스 체제 구축, 국민참여 옴부즈만 운영 등 고객접점(point of touch) 서비스 개선에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임태희 장관은 수상소감에서 “금년도 최상위 국정과제인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해 장관을 비롯한 모든 직원이 사무실을 벗어나 ‘현장‘으로 직접 뛰어들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정책에 반영하는 등 현장 밀착형 정책 개발 및 집행을 통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문  의:  고객만족팀   김남용 (02-6902-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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