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주휴수당 신고를 하게 되면 서류가 뭐뭐 필요한가요
2018년4월30일 일 시작 했는데요
신고할려면 언제 휴무 였는지 다 알아야되는건가요? 주휴수당 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관련 체불 시 첨부자료에 대해 명시한 바는 없으나 근로계약서 및 근태일지, 출근부. 임금지급내역을 알 수 있는 통장사본을 첨부하시고 추가적 서류는 근로감독관에게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수급자격 인정 신청서 처리 중인 상태로 가승인 상태입니다. 이직확인서 등록이 회사
- 다음글사장님이 전직원에게 3/1~6 동안 무급휴가하라고 2/29에 통보하였습니다. 또한3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