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뉴스·소식
공지사항
- 제목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 구분
- 기타
- 담당부서
- 민원운영팀
- 전화번호
- 044-202-7795
- 담당자
- 김선아
- 등록일
- 2025-02-12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나" 등급
ㅇ 평가 개요
- 행정기관의 대민접점 서비스 수준 개선을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 제공 기반을
강화하고,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 개선 등을 위해 매년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 평가
ㅇ 평가 항목별 등급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다" 등급
2. 민원제도 운영: "가" 등급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다" 등급
4. 민원 만족도: "다" 등급
ㅇ 평가 개요
- 행정기관의 대민접점 서비스 수준 개선을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 제공 기반을
강화하고,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 개선 등을 위해 매년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 평가
ㅇ 평가 항목별 등급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다" 등급
2. 민원제도 운영: "가" 등급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다" 등급
4. 민원 만족도: "다" 등급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이전글정책연구용역 입찰공고(2024년 기준 일가정 양립 실태조사 및 지역별 일생활 균형 지수 산출)
- 다음글『2025년도 중소기업 채용관리솔루션 지원사업』민간위탁 운영기관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결과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