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전지원금 신청하려 했는데, 주민등록번호 확인하는 단계에서 자꾸 이름이나 주민등록번호가 틀리다고 창이 뜨면서 본인 인증이 안됩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빠른 인터넷 상담 상 전산조회가 불가하여 정확한 오류상황을 확인할 수는 없으나 본부의 확인결과,
본인인증 10번 오류는 저희쪽 오류가 아닌 통신사 정책이라고 합니다.
- 1시간 10번 이상 인증한 경우 이후 인증이 가능하다고 하고, 이는 통신사 AS센터에 문의하면 해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만약 해당 오류건이 아니라면 현재 신청자 접속 증가로 인하여 전산오류로 사료되나, 명확한 답변은 드리기 곤란하여, 우리부 관련 부서 커뮤니티를 통하여 해당내용을 본부 담당부서로 전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잠 시후 재신청을 부탁드리며, 7월 1일 이후에는 오프라인 신청도 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해당 지원신청에 대한 전담 콜센터(1899-4162)를 이용하시면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안내가 가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070-8899-8729, 070-8899-8731, 070-8899-8735, 070-8899-8740, 070-8899-5773, 070-8899-5798, 070-8899-5917, 070-8899-5920, 070-8899-7340, 070-8899-7341, 070-8899-7343, 070-8899-7397, 070-8899-7126, 070-8899-7120, 070-8899-7109, 070-8899-7094, 070-8899-7671, 070-8899-7672, 070-8899-7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