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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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코로나19 고용안정지원금 이의신청 문의입니다.
이의신청서를 메일로 보내라하는데
어디도 나와있지 않네요.
콜센터는 1신간째 통화도 안됩니다.
지역은 부산입니다.
이의신청서 제출하는 곳 메일 부탁드립니다.
- 답변
- 죄송합니다. 인터넷상담기관은 개인신청건에 대한 전산조회가 불가능하여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의 실무처리에 관한 사항은 빠른 인터넷 상담으로 안내가 어렵습니다.
전환연결이 원활하지는 않으나, 전담콜센터(1899-4162/9595) 또는 귀하의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를 방문하셔서 담당자 확인 후 부지급사유를 안내받으셔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의신청은 부지급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이의신청서, 추가 증빙 서류 등을 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시면 되고, 우선은 3곳의 메일주소 등 (메일/팩스번호: thered@korea.kr/0508-8230-0311, mhchoik@korea.kr/044-850-2490, claud97@korea.kr/0508-8230-0374)을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