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자영업자 코로나 지원금신청했는데 홈피에는 지금완료라고 뜨는데 입금받은게 없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대표번호에 전화하면 맨날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되고
답변부탁드립니다.
- 답변
- 지원금 처리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홈페이지 진행 현황의 “지급완료”는 돈이 실제 지급되었는지와는 무관하고, 심사팀에서 지급하는 것으로 처리가 끝났다는 의미합니다.
해당 건을 지급팀에서 계속하여 지급처리 중에 있사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지급결정일로부터 2주 이상 경과한 경우에는 누락되었을 가능성이 있사오니 우리부 블로그* 혹은 주소지 관할 고용센터, 전담 콜센터로 문의하여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molab_suda/221985923399
* 관할 고용센터는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 → 상단의 ‘민원’ → 지방청/고용센터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담 콜센터(1899-4162, 1899-9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