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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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모든번호로 전화해봐도 통화중이고 매일매일 기다리는 영세자영업자를 두번 울리는건가요?매분 통화중이고 연락도 안되는 데 어떻게 해야하미요??메일주소도담당자 전화부탁합니다!
- 답변
- 죄송합니다 빠른인터넷 상담은 노동법 관련 간단한 답변안내가 이루어지는 창구로 해당 지원금 실무처리기관이 아니므로 귀 신청에 대한 현재 처리상황 및 지원금 지급관련하여 확답이 어렵습니다.(전산조회 불가)
2주차 신청자
- 금주 중(7/19일까지) 2주차 신청자 대부분이 완료될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3~4주차 신청자
- 현재 2주차 신청자를 완료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본부 시달사항을 안내드리며 별도의 보완요청 등이 문자통지되지 않았다면 현재 고용노동부 전직원(노동부 본부, 고용센터, 근로감독관)이 투입되어 지원신청업무를 배분, 처리 중에 있으며 담당자별 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당기간 지체가 이루어진다면 다소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홈페이지에 안내드린 전담 콜센터나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로 방문하여 누락여부, 지연사항에 대해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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