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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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코로나긴급지원금관련해서문의합니다특고로6월8일날접수신청완료되었고소득의통장내역이본인의통장인지확인불가하다고해메일로최종7월15이발신하여담당자가확인후답도없고아직도보완상태입니다확인부탁해요답답
- 답변
- 죄송합니다 빠른인터넷 상담은 노동법 관련 간단한 답변안내가 이루어지는 창구로 해당 지원금 실무처리기관이 아니므로 귀 신청에 대한 현재 처리상황 및 지원금 지급관련하여 확답이 어렵습니다.(전산조회 불가)
- 지원금 신청서가 노동부 전직원에게 배정, 처리 중으로 담당기관, 담당자 연락처, 메일 등 확인이 어렵습니다.
별도의 추가 보완요청 등이 문자통지되지 않았다면 담당자들이 대상여부를 판단하여 순차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니 현 상황이 힘들더라도 지연지급에 널리 양해바랍니다.
그러나, 귀하의 경우 상당기간 지체가 이루어진다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로 방문하여 지연사항에 대해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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