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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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610일자 인터넷으로
신청하였고 아직까지 처리되지 않고 담당자 연락도 안됨
722수 부터 민원제기중 처리 부탁드림
- 답변
- 죄송합니다 빠른인터넷 상담은 노동법 관련 간단한 답변안내가 이루어지는 창구로 해당 지원금 실무처리기관이 아니므로 귀 신청에 대한 현재 처리상황 및 지원금 지급관련하여 확답이 어렵습니다.(전산조회 불가)
- 지원금 신청서가 노동부 전직원에게 배정, 처리 중으로 담당기관, 담당자 연락처, 메일 등 확인이 어렵습니다.
별도의 보완요청 등이 문자통지되지 않았다면 담당자들이 대상여부를 판단하여 순차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니 현 상황이 힘들더라도 지연지급에 널리 양해바랍니다.
- 현재 고용노동부 전직원(노동부 본부, 고용센터, 근로감독관)이 투입되어 지원신청업무를 배분, 처리 중에 있으며 담당자별 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당기간 지체가 이루어진다면 우리부 블로그* 혹은 주소지 관할 고용센터, 전담 콜센터로 문의하여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 https://b.naver.com/molab_suda/221985923399
* 관할 고용센터는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 → 상단의 ‘민원’ → 지방청/고용센터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담 콜센터(1899-9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