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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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코로나긴급자금 부지급 메일로 연락받음7일 바로 이의신청했어요
접수된건지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다들 연락 오던데 저는? 아님 담당자 연락처라도
- 답변
- 죄송합니다 빠른인터넷 상담은 노동법 관련 간단한 답변안내가 이루어지는 창구로 해당 지원금 실무처리기관이 아니므로 귀 신청에 대한 현재 처리상황 및 부지급관련하여 이의제기 신청접수 등 답변안내가 어렵습니다.(전산조회 불가)
또한, 지원금 신청서가 노동부 전직원에게 배정, 처리 중으로 담당기관, 담당자 연락처, 메일 등 전산 상 확인이 어려워 답변안내가 어려우며,
이의 신청을 받은 경우, 당초 심사한 지급센터로 배정, 지급센터 내 위원회에서 재심사 → 이의신청 결과 통보합니다. (문자)
귀하가 이의제기를 접수하였다면 차후 조치사항에 대해 다소 지연되더라도 이의제기 결과 통보가 이루어질 것으로 사료되며 만약, 상당기간 지체가 이루어진다면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로 방문하여 처리사항에 대해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