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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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코로나긴급지원금 6월15일에 접수했으나 지급되지않아 어렵게어렵게 7월20일 콜센터연결.담당자 이메일주소 알려주셔서 연락, 했으나 아직도 미지급.입니다
- 답변
- 죄송합니다 빠른인터넷 상담은 노동법 관련 간단한 답변안내가 이루어지는 창구로 해당 지원금 실무처리기관이 아니므로 귀 신청에 대한 현재 처리상황 및 지원금 지급관련하여 확답이 어렵습니다.(전산조회 불가)
- 해당 지원금 처리 및 심사, 자료보완 등에 있어 상당시간이 소요되어 지체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상당 기간 지체가 이루어 진 경우 전담 콜센터, 우리부 블로그,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로 문의하여 지연사항에 대해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등으로 이미 안내를 받으신 경우라면 우리부 블로그를 통하여도 문의가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 https://b.naver.com/molab_suda/221985923399
* 관할 고용센터는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 → 상단의 ‘민원’ → 지방청/고용센터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담 콜센터(1899-9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