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서울북부고용센터 이수원 상담사님의 친절함 고맙습니다.
등록일
2021-10-22 
등록자
김세희 
해당관서
서울북부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이수원 상담사님 
공개범위
실명공개
육아로 인한 퇴사 실업급여 신청으로 북부고용센터 총3번 방문했고 그중 2층 실업급여 수급 자격 4번 창구에 계시는 이수원상담사님께 2번 상담했습니다.
 
육아로 인한 실업 급여를 지급받는 다는 것이 엄청 까다롭다들었고 아직 잘모르는 분들도 많아서 주변에 물어볼사람도 없어 막막하고 준비하면서 막히는 부분도 많았습니다.
답답하고 심적으로도 힘들어서  방문하고 상담받았습니다. 

역시 전문가셔서 그런지 궁금했던 사항을 정말 알기쉽고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고 필요한 부분만 딱 짚어주셔서  궁굼증 해소가 속시원하게 되어 집에 돌아가는 길 내내 기분이 좋았던 상담 시간이었습니다.

서류준비되고  신청하러 방문했을 당시에도 불필요한  말없이  중요한 말씀만 딱 해주시고 일사천리로 일처리를 잘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전해 드리 고자  칭찬게시판을 이용해서 난생처음 이런글 올려봅니다.
상담사님 성함도 모르고 집에와서 고용센터 홈페이지에서 어렵게 찾았지만 이렇게 찾아서 라도 꼭 칭찬글 올려 드리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수원 상담사님께
매일 반복된 상딤에 지치실텐데도 친절한 응대 감사드렸고  
항상 건강하시고 힘내세용~~~~!!!!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