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관악 고용센터 유송은 상담사님을 진심으로, 대단히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4-02-20 
등록자
공도원 
해당관서
서울관악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유송은 
공개범위
실명공개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고용노동부 장관님, 그리고 항상 국민을 위해 힘써주시는 공무원 선생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저는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에 선정되어, 최근 서울 관악 고용센터에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먼저 이런 제도에 대하여 유투브 및 인터넷 등에서 찾아보았으나, 소득에 관해서도 여러 소득이 있고 법령 등 여러 내용이 다소 저에게는 어렵게만 느껴졌습니다.

서울관악고용센터 유송은 상담사님께서는, 저와 같이 법 및 제도 그리고, 경제적인 부분에서 다소 부족한 사람에게도 눈 높이에 맞추어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래저래 경찰서를 방문해본적도 있고, 지자체에 민원 관련하여 연락해본적도 있었습니다만, 고용노동부 소속 서울 관악 고용센터만큼 친절한 공공기관(정부부처 기관)은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지난날 실업급여 수급당시에도 관악 고용센터가 정말 친절하다고 느꼈습니다만, 이번에 유송은 상담사님께서는 정말 목이 아프실텐데 여러번 중요한 사항을 말씀해주셨습니다. 또한 이해가 어려운 부분은 현실 사례를 들어 설명해주셔서 구직을 하고 있는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사유로 글을 작성합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